호치민 마사지 후기 22스파 22SPA 베트남여행 호치민여행 호치민1군 베트남마사지 : 네이버 블로그

호치민 마사지 후기 22스파 22spa 베트남여행 호치민여행 호치민1군 베트남마사지 : 네이버 블로그

호치민 마사지 후기 22스파 22spa 베트남여행 호치민여행 호치민1군 베트남마사지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기나긴 펜데믹 기간을 참고 견뎠고 드디어 어렵게 시간을 내서 즐기러 오셨다면 실패 확률 제로에 가까운 베트남 하노이로 오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동남아 어디를 가보시더라도 베트남 하노이 꽁까이 정도의 수질을 찾기는 어렵다고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술마시고 노래 부르러 간다면 굳이 베트남 까지 오시지 않아도 되고 오히려 국내가 더 좋을 수 있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어리고 예쁜 꽁까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하노이 미딩 가라오케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일반 식당에 비해서 가격대가 조금 비싼편이지만 맛과 분위기 그리고 자리값으로 보면 합리적인 수준입니다. 영어가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외국인 손님도 많은 레스토랑이며 저녁시간에 좋은 자리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에코걸과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만큼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퓨전 레스토랑으로 일반적인 베트남 음식 시세에 비해서 비용이 다소 높지만 맛과 퀄리티는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받고나면 정말 시원하고 일어나기 싫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격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여행자들에게 정말 좋은 코스입니다.


길어봐야 두 시간이기에 일정에 무리도 없을뿐더러 술을 안 좋아하신다면 가라오케 가서 억지로 술 한잔하셔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딱 알짜인 그 코스만 즐기시고 또 여행으로 무리 없이 복귀하시기에 가장 좋은 코스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하노이 마사지를 조금이라도 아시려면 베트남 아가씨들의 성향에 대해 조금은 알아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베트남은 마사지 그리고 가라오케로 딱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런 원 청지로 하노이 황제골프를 오셨다면 밤문화는 확실한 것 아니겠습니까!! 종합해보면 날씨 좋고 시원하고 골프장 잘되어있는 이곳 하노이에 여자들까지 이쁘다? 하노이에는 대략 10군데의 골프장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중 인기 있고 거리상 괜찮고 컨디션 좋은 곳 다섯 곳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스카이 레이크 골프클럽스카이 레이크는 명실상부 하노이 최고의 골프클럽입니다. 대략 한 시간 10~20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하노이에서 가장 유명하고 좋은 곳이기에 하노이 황제골프를 오신다면 반드시 들리는 곳 중 한 곳입니다.


국내에서는 이런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도 없을 뿐더러 이용하려고 찾아봐도 비용이 만만치 않았을텐데 여기니까 그나마 가능하더라. 다낭의 딱 2배던데 다음번엔 차라리 다낭을 갈까 싶더라. 하지만 지금은 이발사가 많이 없어지기도 하였고 이발소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어 불법영업소로 운영되고 있는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발마사지만 받는 경우에는 60분도 충분합니다만 전신마사지 이용을 계획하고 있다면 90분 코스를 기본으로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센 마사지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데 마사지사는 미리 말해주지 않으면 여러분의 타입을 모릅니다. 대부분 짧은 한국어가 통하지만 안 된다면 영어나 바디 랭귀지로라도 본인의 마사지 취향을 알려주시면 샵 내에서 최대한 취향에 맞게 맞춰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은은한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꿀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았던 마사지룸이었는데요. 무엇보다 신상 샵이라서 깔끔함이 남달랐고 수건이나 베드가 새것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모든 비품을 가지런히 정돈해둔 것 또한 흡족했습니다.


20만동이면 한화로 약 1만원 정도인데 이 가격으로 실제로 가능하다는것이 조금은 놀라웠다. 베트남에서의 에코걸은 한마디로 동남아 여행지에서 낮에는 관광, 밤에는 클럽,펍 같이 밤문화도 체험할 수 있도록 24시간 가이드 해주는걸 말한다. 처음에 태국 에코를 찾다보니 어떻게 구글링으로 베트남 에코걸을 알게되었는데 각 나라별대로 밤문화가 발달된 상품들이 다르더라. 베트남은 마사지,에코걸이 유명한 반면에 태국은 클럽,아고고바 같이 개방적인 성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게 유명하더라. 그렇게 계속해서 이것저것 정보수집을 하다가 내가 마음에 드는 상품이 에코걸이라 난 이번 여행지로 베트남으로 선택했다.


다낭 밤문화 유형중에서 사실 가장 인기가 없지만 그럼에도 클럽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노래와 함께 술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밤문화입니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잘 관리된 룸 컨디션은 어느 지역이든 훌륭한 수준을 자랑합니다. 여러분의 흥을 돋워줄 파트너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실패에 대한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까지는 약 3,300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비행시간은 약 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항공편의 경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베트남항공, 제주항공 등 매일 약 10편 이상이 운영되고 있어 다른 나라에 비해 이동에 대한 부담이 가장 적습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룬 유럽방식의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특히 청각, 후각, 시각, 미각, 촉각 등의 오감을 자극하는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마사지 방식 만큼이나 인테리어도 개성이 넘치는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마사지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실은 2인실(VIP)과 6인실(Public)로 나눠져 있고, 아마도 커플이나 부부가 방문하면 2인실을, 가족이나 단체관광객들이 방문하면 6인실을 이용할 것 같다.


최근 베트남 밤문화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특히 하노이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또한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적당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비행편도 다양해서 비행에 따른 피로도 낮은 편임과 동시에 이국적인 기후와 음식,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베트남은 향후에도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베트남은 국내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도 충분히 유흥을 즐길 수 있어 특히 많은 남성분들께서 선호하는 국가이기도 합니다. 다른 동남아 나라들에 비해서 유독 베트남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인데요 아무래도 업소에 딱 가서 보시게 될 꽁까이들 수질이 가장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립카페 부산립카페 서울립카페 부산립카페 인천립카페

Report this page